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관련콘텐츠

[개미는 오늘도 뚠뚠 1편] 투자 성향 파악 시간!

by 이웃집주식남 2020. 9. 2.
728x90
반응형

개미는 오늘도 뚠뚠 1편

 

2020년 9월 2일 첫 방송

주식전문 콘텐츠 "개미는 오늘도 뚠뚠"

 

카카오TV 콘텐츠라 카카오에서 촬영했더라구요.

 

첫 방송 제목은 "투자 성향 파악 시간!"

 

제목을 잘~ 정했습니다.👍

주식에 대해 잘 아는 콘텐츠라는 느낌이 팍! 듭니다.

 

(독수리 5형제 출동)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투자전 알아야 하는 것이 자기 자신일테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이론일 뿐

매수하고 나서야 본인의 성향을 비로서 알게되죠.

나에게 이런 면이? 성향이 스믈스믈 나옵니다.

 

(내눈에 김가영 캐스터만 보여)

 

내가 누구냐! 투자의 귀재 투신이다!

이거봐~이거~ 제가 사니까 바로 올라가자나. 형님~

제발 저만 따라 사시라니깐여~

무조건 승률 100%. 깐족깐족

 

남 이야기가 아니라 제 이야기입니다.
제가 철없던 주식초보시절 이랬습니다.😁


주식을 오래하신 선배님이 아무리 옆에서

"조심해라~ 조심해라!" 누누이 말씀하셔도


형님! 걱정 내려놓으셔요. 제가 사라는거 사면

오늘 상한가! 알죠? 형님~ 상한가!!!

 

(딘딘 너무 웃겨~요)

오히려 주식 선배님을 가르치려 들었던 초보 이웃집주식남!
철없던 시절이 갑자기 그립네요. 왜 그립지??🙄

 

콘텐츠 보는 내내 딘딘을 보니 저의 옛 모습이 떠오릅니다.

 

 

김가영 캐스터 보려고 방송본건데

 

콘텐츠에 집중하게 됩니다. 잼나요.💖

 

주식 관련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참 재미있습니다.

성공담이든 실패담이든 배울게 많아서 좋아요.

 

 

다음 편 벌써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