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 티스토리

by 이웃집주식남 2020. 9. 9.
728x90
반응형

Google AdSense PIN Number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입력하기

 

저녁에 장을 보려고 밖을 나갔는데

우편함에 구글 애드센스 편지가 있더라구요. 야호~🤣

 

제가 8월 20일에 애드센스 승인이 났으니

3주 안되서 도착했습니다.

 

전에 다른 분들께 여쭈어보니 3주 걸리신 분도 계시고

4주 지나서 받으신분도 계시고

6주 지나서 받으신분도 계시는 등 지역마다 달랐습니다.

 

도대체 여기에 뭐가 있길래 구글에서 보내줄까?

항상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받아보네요.

 

뒷면에는 이름과 주소가 적혀있고,

우표도 없고, 도장도 없고. 옛날 시대와는 다르네요.😁

저는 서류봉투 크기만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봉투에 써있대로 모서리를 잡고 열어보았습니다

 

한쪽 모서리는 아내가, 반대쪽 모서리는 제가 뜯어보았어요.

무슨 복권도 아니고 이러고 있었습니다. ㅋ...😆


뜯어보니 6자리 PIN 번호가 있었습니다.

번호 마음에 드네요. 제가 좋아하는 숫자만 써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숫자는 0, 1, 3, 8

앗! 거의 다 말해버렸...


애드센스에 핀 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로 이동합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PIN 입력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봉투에 써있던 6자리 번호를 입력후,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러면 PIN 번호 입력 미션은 끝!!

애드센스 업무중 PIN 번호 입력이 제일 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