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

폴댄스 체험 🤸‍♀️🤸‍♂️강남점 뷰티폴 피트니스

by 이웃집주식남 2020. 7. 6.
728x90
반응형

폴댄스 체험하기

코로나로 3월, 4월, 5월

재택근무를 해보렸더니

뱃살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저도 그렇지만

내 여동생도 만만치 않게

배하고 옆구리 살이... 😂

 

재택근무 기간동안

삼시세끼🍔🍖🍜🍣☕를

푸짐하게 먹어가며

보낸 시간이 너무 속상하네요.

 

"근데 배달음식 왜 이리 맛있는거져??"


지난 6월에 "나혼자산다"에서

유이가 폴댄스하는 것을 보고

순간 "와~ 멋있다"란 기억이 있어서

동생보고

"너두 폴댄스 해보는게 어때?"

물어봤는데

 

바로

"어! 좋아. 오빠가 수강료 내주면 바로 하지~"

🤨

"헐..." 그냥 물어본건데...🙄


말이 나온김에 집근처에는 없나 찾아보니

와우~ 대박!

우리 집에서 엄청 가까운

폴댄스 피트니스가 있었다니..

 

카톡으로 예약하고

여동생이랑 저랑 퀵보드 타고 🛴🛴

바로 고고고!!

 

사실 전 안가려했는데

같이 가보자고 조르기도 하고

저도 어떤 운동인지 궁금도 하고..

근데 남자는 못들어가는건 아닌가 했는데~

와우~😮 원장님 환영해주시고

친화력 짱!

 

덕분에 저도 폴댄스 문앞에 입성

음하하하~

 

근데 폴을 딱 보는 순간

과연 저거 매달릴 수 있는건지..???

 

"동생아~ 너 할수 있는거 맞지?😄"

다른 분들 하시는 모습보니

와~ 근력이 어머어마 합니다요.💪

보기만해도 내 근육이 엄청 쎄지는 느낌은 뭐져?

와. 스트레칭~ 대박

뒷등에 뭉친거 완전 시원하게 빠지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이래서 이 운동을 하는구나"

바로 느꼈습니다.

근데 남자분도 계셨어요.

와! 대박🤸‍♀️

 

저는 남자분께서 하시는거보고

폴댄스에 반했어요.😍

 

일단 저보다 동생부터..큼큼큼.

공간이 깨끗해서 엄청 맘에 들었고

맨날 모니터앞에서 주식차트보느냐

눈도 쾽하고 몸도 찌뿌둥했는데

운동하시는 다른 분들보니

돈보다 건강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오~ 이 깨달음😱

제가 생각했던 폴댄스하고는 전혀 다른

완성도 높은 고강도 다이어트 운동이었습니다.

 

살이 쪽~ 빠질 것 같고

무엇보다 근력이 늘어날 것 같은 이 느낌!

 

제가 좋아하는 주식을

오래 오래 하려면

건강부터 챙겨야 하니까

저도 운동해보렵니다.

🤾‍♂️🤸‍♂️🏃‍♂️


요기가 제가 다녀온

폴댄스 "뷰티폴 피티니스"에요.

 

강남구청역에서 걸어가면 3분 정도?

 

얼마안걸리니

폴댄스 관심있는 개인투자자분들

같이 운동하실래용?😄

 

운동도 하고 주식도 이야기하구~

건강해야 주식도 한다능~

그건 진심 팩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