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코스닥

에이텍 주가 상한가 이재명 대장주

by 이웃집주식남 2020. 7. 15.
728x90
반응형

에이텍

 

이재명 관련주이자 대장주인 에이텍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관련 있는 이유는

에이텍의 신승영 대표(최대주주)가

성남창조경영 운영위원이고

본사가 경기도 판교에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주력 시장은 공공기관용 PC 및 모니터 시장을 상정,

전체 공공기관용 PC 및 모니터 조달시장에서

20%를 상회하는 시장 점유 중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음...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만

현재 사업모델을 가지고 회사가 이렇게 급등하는 것은

정치관련주이기 때문 아닐까요?


에이텍 년봉

진짜 올라야 할 회사들은 있는데...

그런 회사들은 안오르고 주식시장은 요지경입니다.


에이텍 월봉

공공기관이든 일반기업이든 개인이든

PC는 계속 필요하겠죠.


에이텍 일봉

개인적으로 차트 분석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 종목은 차트가 안땡기네요. 왜지??

이런 비지니스 사업이라면

다나와가 더 난거 아닌가요?🙄

 

세력주 중에 세력주 에이텍!

이런 종목 조심해야 합니다.


최근 일봉 흐름

"더 올라가겠습니다."라고 일봉이 말해주네요.🤣


에이텍 1분봉

깔끔한 상한가는 아니지만 상한가는 상한가니까..

(금일의 1분봉)


에이텍 3분봉

오늘의 종가인 21,250원을 기준으로

-5% ~ +5% 계산해서 매매

해나가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갭하락해서 출발한다면

20,200원 정도에 매수하여

4~5% 수익을 내는 계획으로~

 

저는 매매는 안하고 흐름만 관찰해보려합니다.

이젠 나이를 먹은건가...

정치 관련주처럼 급등락하며 움직이는 종목보다

정말 가치있는 회사에 투자하고 싶어지네요.

천천히 움직이는 회사가 더 편안하네요.


에이텍티앤 월봉

차트로만 본다면

에이텍보다 에이텍티앤이

더 편안하게 매매할 수 있는

차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먹을게 더 많아보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