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코스피

(🍨용돈용 주식) 넥센타이어 (feat. 아이들용돈)

by 이웃집주식남 2020. 5. 27.
728x90
반응형

(🍨용돈용 주식) 넥센타이어

(feat. 아이들용돈)

여러분들은 아이들에게 용돈을 어느 정도 주시나요?

저는 아이들이 둘인데

각각 5만원씩 용돈을 줍니다.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5만원


아이들도 부모님 몰래 하고 싶은게 있으니..

친구들과 모여 먹을 것도 먹고

피씨방에... 코인노래방에...


다행이 코로나로 피씨방과 코인노래방은 안가는데

그 덕분에 취미가 생겼더라고요.


첫째 아이는 타란툴라에 관심이 생겨 키우고있고

둘째는 결국 오버워치 게임을 구매해 집에서 게임을...



용돈이 10만원~30만원 받는 친구들도 있다는데..

그건 내가 알빠는 아니구~ㅎ


저는 5만원 정도가 적당한 것 같은데...

(사실 마음은 3만원이 더 적당해보입니다.)


두 아이에게 5만원씩 주니까

총 10만원 정도 벌면 되요.


용돈이 작아서 망정이지

용돈이 컸다면 저도 부담스러웠을 겁니다.😏


제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요즘 종가로

넥센타이어를 꾸준히 담고 있는 걸 아실텐데요.


아이들에게 줄 용돈도

넥센타이어에서 벌기로 정했습니다.


금일 장시작하고

대략 3백만원어치 매수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2개인데요.

하나는 단타용, 하나는 스윙용입니다.

(아이들 용돈은 단타용 계좌에서 매수합니다.)



넥센타이어가 꾸물꾸물 올라가고 있네요.



이런 종목이 아이들 용돈용 종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유는

제가 직장인이라

계속 HTS나 MTS를 보지 못하는 관계로

너무 급등락하는 종목에 들어가서

수익을 내고 나오기엔

업무에 지장을 주고


심리적으로 업무에 집중을 할 수 없어서

거북이처럼 느리지만

여유롭게 매수하고

편안하게 매도할 수 있는 종목으로 선정합니다.


아무도 관심없는 주식을

조용히 매수해나가는게 저의 취미이기도 합니다.


(넥센타이어 오후 3시 8분 3분봉)


넥센타이어 말고

금호타이어를 하려다

여러개 종목 차트보기가 귀찮고

나이가 드니 멀티가 안되더라구요.


"난 오직 한놈만 팬다!"


용돈용 주식은

무조건 당일 사서 당일 파는 전략이구요.


용돈 금액의 수익이 나오면

뒤끝없이 매도합니다.



용돈을 벌었습니다.


2틀후에 돈을 찾아서

아이들 체크카드로 입금해주렵니다.


용돈은 내 주머니에서 나가는 것이 아니다.

용돈은 주식에서~


돈을 귀하게 쓰고 아껴쓰길 바라며


개인적인 희망으로는

넥센타이어 주가가 내려오길 희망합니다.

더 편안하게 담을 수 있도록


넥센타이어! 그대여.

당장 안가도 좋다.


내가 너를 선정한 이유는.

딱! 하나

"난 1등보다 꼴찌가 좋더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