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코스닥

이지바이오 🔺5연상+5일+상한가 20.06.22월

by 이웃집주식남 2020. 6. 22.
728x90
반응형

이지바이오

5연상 그리고 5일이 지나고

다시 한번 🔺상한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이지바이오 주가 흐름이다.

 

지수가 상승하다 결국엔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보합으로 마무리를 한 월요일

 

오늘도 이지바이오는 강력하게 솓구쳐

붉은 깃발을 꽃았고 🚩

 

100% 예측이 틀려버린 나는

이지바이오 세력에게

백기를 들었다.

 

도대체 이지바이오 주식 가치는

얼마이길래 이렇게까지 올라갈까?


이지바이오 일봉

지난 고점들과 매물을 깨부수고

크지 않은 거래량으로 상한가를 간 오늘

오늘의 차트를 보면서

엄청 당황스러웠다.

 

뭐지?...

한참동안 상한가 차트를 보았다.

원래 이렇게 당황스러워하지 않는데

이젠 나이가 든건가...

 

예측을 틀려버리니

당분간 주식을 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가 드니 체력도 달리지만

멘탈도 더불어 약해지나보다.

 

주식을 예측하고 그것을 확신가진다는게

얼마나 무의미하고 부질없는 것인지

정말 많이 느낀 하루였다.


이지바이오 주봉

새로운 한주의 주봉을 시원하게 만들어놨으니

이번주 금요일 주봉의 모습을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고 궁금해집니다.

이지바이오 매수하신 분들은

올 한해 정말 크게 축복받으신 분들이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리는 마음입니다.🤗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이제부터 하락한다고

자만했던 저의 모습을 거울앞에서 보며

"넌 이제 그만 입 좀 다물어라"...고

저에게 큰소리로 가르쳐주었네요.


3분봉


15분봉

 

내일도 내일모래도 이지바이오 차트는

관찰하면서 공부해나가야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HTS는 무슨 문제가 있는지

상한가 종목에 이지바이오는 표시가 안되네요.

 

키움증권에는 잘 표시되어있는데...

주가 예측에 실패하자

다른 엉뚱한 것에 관심을 가지는

저의 모습이 웃프네요.😲

 

오늘은 일찍 쉬어야 겠습니다.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아직도 멘탈이 안돌아오네요.

 

주식을 하면서 왜 이런 기분이 드는건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 지난 이지바이오 포스팅글 

 

(🚩5연상+5일) 이지바이오 주식(20.06.19금)

이지바이오 주식 (5연상+5일 20.06.19금) 요즘은 우선주와 품절주 장세 요즘 주식시장은 우선주들의 엄청난 상승세였습니다. 하지만 우선주 장세도 서서히 마무리 국면에 돌입하고 품절주들이 급��

stocktal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