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코스닥

덱스터 주가 🙄 슈팅 가능 타이밍

by 이웃집주식남 2020. 7. 11.
728x90
반응형

덱스터

뭔가 이상한 시간끌기 횡보

 

이상하네요.🙄

슈팅해야할 위치에서 상승을 안해주는게

이 정도 시간이 되면 기술적 반등이 있는건데...

이대로 떨어질거는 아닐테고

 

떨어진다해도 6,340원까지는 왔다가

내려가줘야 주식 프로그램 시스템인데...

 

횡보가 생각보다 기네요.

오늘은 슈팅할 자리인데...


덱스터 일봉

지금의 횡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타이밍이 길어지는게 아쉽네요.

이게 더 길어지면 그때는 하락인데

그런 차트가 아닌데... 특이하네요.

 

코로나19로 영화제작이 멈추었다해도

콘텐츠 제작이 멈출 수 있는건 아니고.

 

컴퓨터그래픽 작업이라는 것이

스튜디오에 굳이 모여서 하지 않아도

재택근무로도 충분히

소화가능한 부분이 있는데

 

영화산업 자체가 좋지는 않나봅니다.

 

작업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일이 없는거죠.😱


덱스터 월봉

나름 바닥인데... 

종목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 성격인데

이러다 덱스터하고 인연이 길어지겠네요.😄


덱스터 일봉

하락추세이긴하나... 이쯤에서 한번은 주가를

올려줘야할 타이밍인데 액션을 안주는거보니

메가폰 들고 제가 "액션!"을 외쳐야 할듯~🤣


나만의 상상일봉

다음주 월요일은

급등했으면 좋겠습니다.

 

월요일 아니라해도

다음주에는 한번! 들어올려주세요.


최근 공시

덱스터에 컴퓨터그래픽 작업할게

영~안들어오는건가 생각이 들어 공시를 봐보았는데

지난 6월 22일에 공시가 있긴했네요.

"미안하다~😲 공시도 이제서야 읽고..."

개인 투자자 주주로써 공시는 꼭 확인해야죠!!

 

중국영화 <귀취등:용령미국>이

중국개봉 일정연기로

VFX공급일정도 연장되었던건데

계약기간을 보면 1년이 미루어졌네요.

 

VFX 작업이 그렇지... 뭐

클라이언트가 작업을 미루자는데

"아닙니다! 지금 해야합니다."라고

말할수도 없고...

 

이래서 자체 콘텐츠가 필요한 것이다.

 

그게 아니면 힘든거임. 나아지지 않음.

하긴 자체 콘텐츠가 있어도

대박난다는 보장도 없으니😅

 

어쩔건가?! 덱스터여!

뭔가 대안을 보여주시오.

그래야 더 투자하지.

 

좋은 공시 하나 던져주면 좋겠습니다.

안그러면 나 덱스터 탈출한다. 😤

[Dexter 2020 DemoReel 장면중]

코로나19로 승리호 개봉도 미루어지고...

아무래도 덱스터가 나한테 물렸으니

수익줄때까지 놓치 않겠음!😎

 

나란 사람!

왠만하면 손절하지 않는 사람이기에

나와 코로나 극복한다. 덱스터여!

 

안그러면 널 우주로 보내버리것쓰~

[Dexter 2020 DemoReel 장면중]

 

일단 월요일에 추가 매수합니다.

 

떨어질때 떨어지더라도

제가 생각하는 추가 매수 타이밍이 왔으니

일단 더 추가매수

 

현재 -13.54% 수익률인데

내가 이런 수익률을 맞이해본게

너무 오랜만이라

당황스러워서 그럽디다.

덱스터여!🤗

 

갈때 안가는 애들이 제일 밉더라.

힘내세요. 텍스터!

국내 VFX 1등이 왜 이러는겁니까요?

 

 

👈 지난 덱스터 글

 

(🚀VFX 주식) 덱스터 (20.06.16 화)

덱스터 (feat. 영화 승리호 어떻게 되어가는가?😮) 덱스터 주가가 제대로 반등을 해주지 못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하락한 위치와 지금의 위치를 보면 못해도 7,500원 근처는 왔다가 하락해야��

stocktalk.tistory.com

 

(⚡영화특수효과 주식) 덱스터 (20.06.05 금)

대한민국 대표 영화특수효과 관련주 덱스터 [DEXTER] 대한민국 영화산업에서 컴퓨터 그래픽으로 특수효과를 처리하는 기업을 꼽으라하면 단연, 덱스터입니다. 영화뿐만아니라 애니메이션, 광고,

stocktal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